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공연예매

2015 수원시립교향악단 상반기 시벨리우스 & 베토벤 사이클 상반기 패키지 2015 Suwon Philharmonic Orchestra Sibelius & Beethoven package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밴드로 공유하기
2015 수원시립교향악단 상반기 시벨리우스 & 베토벤 사이클 상반기 패키지
공연일자
2015.05.04 (월)  
회차정보
시벨리우스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여 수원을 감싸 안을 북유럽 사운드의 진수를 느끼다!

한국을 넘어 유럽무대에서 찬사를 이끌어 내고 있는 예술감독 김대진과 수원시립교향악단이 시벨리우스 교향곡 전곡과 함께 피아니스트 백혜선, 그루지아 출신의 국제적인 피아니스트 Alexander Korsantia, 2013 클리브랜드 국제 피아노 콩쿨 1위 Stanislav
Khristenko 세계 최정상의 피아니스트가 선보이는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예술감독 김대진의 날카롭고도 애정 어린 분석, 유럽무대로 뻗어나가는 수원시립교향악단의 깊이 있는 앙상블이 어울어진 감동의 무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러닝타임
120
공연장소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위치안내  
출연
 
티켓금액

2015 수원시립교향악단 상반기 패키지 오픈 안내 (시벨리우스 & 베토벤) 


Subscription Concert of Suwon Philharmonic Orchestra 2015 first half year  package open



2015 수원시립교향악단 상반기 패키지 티켓을 오픈합니다.


시벨리우스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고 거기에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사랑받는 클래식 작곡가 베토벤의 피아노 협주곡을 감상할 수 있는 2015 수원시립교향악단 연주회를


더욱 알차게 관람하세요


 


상반기 패키지  (1) 5월 7일(목) 저녁 7시 30분
시벨리우스 3 & 베토벤 5
지휘 김대진, 피아노 백혜선
베토벤 / 피아노 협주곡 제5번


시벨리우스 / 교향곡 제3번


 


상반기 패키지  (2) 6월 11일(목) 저녁 7시 30분
시벨리우스 6 & 베토벤 4
지휘 김대진, 피아노 알렉산더 코산티아 (Alexander Korsantia)
베토벤 / 피아노 협주곡 제4번


시벨리우스 / 교향곡 제6번


 


상반기 패키지 (3) 7월 9일 (목) 저녁 7시 30분


시벨리우스 4 & 베토벤 3


지휘 김대진, 피아노 스타니슬라브 크리스텐코(Stanislav Khristenko)


베토벤 / 피아노 협주곡 제3번


시벨리우스 / 교향곡 제4번


 


시벨리우스와 베토벤을 반값에 만나는 기회... 2015년 3월 16일(월)  오픈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판매기간은 2014년 3월 16일부터 5월 4일 이며 본 패키지 티켓은 한정판매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회원은 온라인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비회원은 전화예매로만 가능합니다.
* 5월 4일 오후 5시 이후에는 패키지 티켓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 A석 패키지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 주최 : 수원시, 수원시립교향악단
* 주관 : 수원시립교향악단 사무국
* 문의 : 031-250-5362~5
* 등급 : R석패키지 (3만원), S석패키지 (1만 5천원)


* 본 연주회는 만7세이상 초등학생 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 유료회원 무료티켓으로 패키지 상품을 구입할수 없습니다.
= 패키지 상품은 유료회원, 무료회원 구분없이 별도로 구입하셔야 하는 상품입니다.


= == 패키지상품 구매후 구매하신 쿠폰을 이용하여 각각의 공연을 100%할인 예매해주셔야 합니다

 
관람연령
만7세 초등학생이상 입장가 (초등학생은 가급적 보호자가 동반하여 입장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031-250-5362~5 
목록보기

1. 연주회 오시기 전에 연주회 내용을 파악하세요. 감상하실때 큰 도움이 됩니다.
"어떤음악을 감상하게 될까?"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연주회장에서 느끼고 오는 것도 적어집니다. 그러므로 연주회장에 가기전에 먼저 그 내용을 파악해 두는 것이야말로 연주를 잘 감상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어린이 동반이 가능한 음악회는 따로 있습니다. 수원시립예술단은 정기/기획연주회 7세(취학아동), 가 족음악회 5세로 구분합니다.
간혹 우리 아이는 순하니까, 우리 아이는 음악을 하니까 등의 이유로 입장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경우가 있으나 입장 허용 연령 이전에는 어떤 경우든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3. 연주회장에 가져가선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카메라와 음식물(음료 포함), 꽃다발 등은 연주회장에 가지고 들어갈 수가 없으며 물품 보관소에 맡기고 가야합니다. 그밖에도 소리가 많이 나는 쇼핑백, 알람 장치가 된 시계, 부피가 큰 외투 등도 맡기고 들어가는 것이 예의입니다. 휴대폰은 들어가기 전에 미리 전원을 꺼두셔야 합니다.
4. 늦어도 10분전에 입장하세요. 그러면 한결 여유 있는 관람이 가능합니다.
연주회장은 연주가 시작된 후에는 중간 휴식 이전까지 원칙적으로 입장이 안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곡 사이에 입장을 허용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엔 우선 들어가서 가장 가까운 빈자리에 조용히 앉아 공영을 관람하고, 중간 휴식 시간에 자신의 자리를 찾아 앉도록 합니다.
비싼 티켓을 샀다고 하여 연주 도중에 들어와 사람들을 방해하며 요리조리 자신의 자리를 찾아 돌아다니는 것은 연주를 감상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큰 실례입니다.
5. 지정석이 있는 연주회라면 자신의 자리가 가장 좋은 좌석입니다.
보다 나은 빈자리가 있다고 해서 공연 시작 후에 여기저기서 우루루 이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연주회에는 그 좌석을 구입한 관람객이 있다는 것을 염두 해야 합니다.
6. 연주회에서의 소음은 절대금지!
다른 공연장도 그렇지만 특히 연주회장은 귀를 민감하게 열어놓고 음악을 즐기는 자리입니다.
이런 연주회장에서 헛기침이나 부스럭거리는 소리, 옆 사람과 수군거리는 대화를 듣게 된다면 짜증만 안고 돌아오는 연주회장이 될 것입니다. 휴대전화의 전원을 꺼 놓아야한다는 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7. 연주회에는 박수치는 부분이 따로 있습니다.
향곡이나 협주곡 등 악장의 수가 3~4악장으로 되어있는 곡은 모든 악장이 끝난 후에 박수를 치며, 한 악장으로 되어 있거나 소품일 경우는 곡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칠 수 있습니다.
성악의 경우엔 프로그램을 보면 3~4곡 씩을 묶어 놓고 있는데 한 묶음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치면 좋습니다.
아리아나 이중창이 끝나면 박수를 쳐야하고 환호하는 뜻에서'브라보'를 외쳐 가수들을 격려합니다. 또 어떤 경우에도 괴성이나 휘파람, 또는 곡이 완전히 끝나기 전의 박수는 안 됩니다. 그리고 템포가 빠른 곡이라고 해서 음악에 맞춰 박수를 치는 것도 예의가 아닙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