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게시판 뷰
제목 [중부일보] 수원시립교향악단, ‘스페셜 아티스트 콘서트’ 라인업 발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05 조회수 682

수원시립교향악단, ‘스페셜 아티스트 콘서트’ 라인업 발표
김수언 soounchu@joongboo.com 2018년 03월 04일 일요일
 

 

수원시립교향악단이 올 상반기에 펼쳐지는 ‘스페셜 아티스트 콘서트’의 라인업을 발표했다.

수원시향은 오는 6월까지 매달 한 번씩 총 4회에 걸쳐 2018 상반기 정기연주회를 스페셜 아티스트 콘서트라는 제목으로 진행한다. 공연은 모두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스페셜 아티스트 콘서트에 출연하는 출연진을 살펴보면 3월은 천안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겸 상임지휘자인 구모영와 미국뉴욕필하모닉오케스트라 부악장이자 미국 매네스 음대 교수로 재직중인 바이올리니스트 미셸 김이 무대에 오른다.

이어 4월은 전 창원시립교향악단 지휘자이자 현 수원대 교수로 재직중인 박태영과 모차르트 국제음악 콩쿠르 1위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노부스콰르텟 멤버로 활동중인 바이올리니스트 김재영이 찾아온다.

5월은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의 지휘봉을 잡고 있는 윤승업과 2017 이탈리아 부조니 콩쿠르 준우승과 청중상을 거머쥔 피아니스트 원재연이, 6월은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지휘자 여자경과 베를린 국립음대 최연소 입학과 졸업, 현재 베를린방송교향악단 수석 바수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유성권이 각각 콘서트에 출연한다.

연주 프로그램은 모차르트, 베토벤, 차이콥스키 그리고 쇼스타코비치까지 다양한 작곡가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원시향 관계자는 “36년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수원시립교향악단의 단단하고 안정된 연주력에 최정상급 지휘자와 협연자가 함께 하는 스페셜 아티스트 콘서트는 클래식을 좋아하고 다양한 레퍼토리에 목마른 관객들에게 좋은 연주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매 및 공연 상세 정보는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artsuwo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250-5362.

김수언기자/soounchu@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경기일보] 신작 대하역사서사극 <고구려 묵시록> 리뷰
이전글 [e수원뉴스] 수원시립교향악단 스페셜 아티스트 콘서트, 수원사운드의 특별한 감동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