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게시판 뷰
제목 [뉴스후] 수원시립합창단 봄맞이 찾아가는 음악회 선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4-25 조회수 467

로고

수원시립합창단 봄맞이 찾아가는 음악회 선사

음악을 통해 향긋한 꽃내음을 가득담아 실어보내는 봄의 전령사!

 

서규식 기자ㅣ기사입력 2018/04/12 [17:14]​​

​▲     © 서규식 기자​

아름다운 봄꽃과 향긋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봄이 찾아왔다.

 

길가에 흐드러지게 흩날리는 연분홍빛 벚꽃과 하얀 꽃망울을 터트리며 우아한 자태를 나타내는 목련꽃그리고 노란 개나리산수유와 알록달록한 튤립도 화사한 맵시를 드러내며 완연한 봄이 왔음을 알린다.

수원시립합창단은 이렇게 봄기운 가득한 4월을 맞아 6일 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고색고등학교를 시작으로 9일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10일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13일 광교마루길 행복나눔 한마당축제황구지천 벚꽃축제 등 사회복지시설과 학교를 비롯하여 봄맞이 축제까지 수원 관내를 두루 찾아다니며 음악을 통해 싱그러운 봄의 아름다움을 전한다.

 

이번 수원시립합창단의 봄맞이 찾아가는 예술무대에서는 봄에 어울리는 한국가곡과 신명나는 한국 전통민요시민들에게 친숙한 가요는 물론 재즈이탈리아 칸쵸네오페라뮤지컬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가지고 무대를 꾸며서 완연한 봄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매년 수십회 이상 사회복지시설각급학교도서관 등 수원시 곳곳에서 열리는 수원시립합창단의 '찾아가는 예술무대'는 바쁜 일과와 학업으로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가 적은 시민과 학생들 혹은 몸이 불편하거나 어려운 여건으로 음악회장에 나올 수 없는 시민들을 직접 찾아가 일상속에서 합창음악을 통해 삶의 기쁨과 활력소를 얻게 하며 공연장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벗어나 시민들의 삶의 자리에서 함께 호흡하며 즐기는 연주회로 클래식에 대한 문턱을 낮추고 친숙함을 느끼게하여 클래식의 대중화에 앞장서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수원시립합창단은 오는 5월 10일 목요일 오후 730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군산시립합창단 상임지휘자 박지훈의 객원지휘로 제167회 정기연주회 <5월의 썸타는 콘서트>를 펼친다.

 

공연예매는 수원시립합창단 사무국 031)250-5357 혹은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뉴스컬쳐] 수원시립합창단, 제167회 정기연주회 ‘5월의 썸타는 콘서트’ 내달 10일 개최
이전글 [경인일보] 수원시립합창단, 봄맞이 '찾아가는 예술무대' 진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