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게시판 뷰
제목 [경인투데이뉴스] 수원시립합창단 - 제168회 정기연주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6-18 조회수 453



수원시립합창단 - 제168회 정기연주회


김수빈 기자


 

- 유월의 노래 - 슬픔과 힐링, 그리고 평화의 축제 -
▲ 제168회 정기연주회 포스터
해마다 6월이면 나라를 위해 유명(幽明)을 달리한 많은 이들의 넋을 기리고 멈출 수 없는 그리움으로 슬픔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남은 자들을 위로하는 크고 작은 음악회들이 펼쳐진다. 최근 남북정상회담을 시작으로 우리 모두가 기다린 새로운 평화의 시작이 성큼 다가온 듯하여 많은 이들이 오랜 슬픔의 치유를 더욱 갈망하고 있다.

 


이에 수원시립합창단은 오는 6월 22일(금) 19:30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유월의 노래_슬픔과 힐링, 그리고 평화의 축제”라는 제목으로 제168회 정기연주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 임한귀 지휘자
이번 공연은 활발한 연주활동으로 합창지휘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임한귀 지휘자(현,광주광역시립합창단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가 객원지휘로 함께하여 합창음악의 깊이 있는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1부 무대는 브람스와 포레 등 명작곡가들의 ‘레퀴엠’ 가운데 발췌한 세 곡을 시작으로 브람스가 작곡한 깊이 있는 걸작 ‘Nänie(애가)’, 그리고 중후한 남성보이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남성합창 등으로 슬픔과 치유를 노래하는 스테이지로 꾸며진다.

 


이어지는 2부 무대에서는 깊은 감성의 울림이 느껴지는 미국 민요와 흑인영가 또, 언제 들어도 아름다운 한국합창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합창곡들로 평화와 희망을 노래하는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 수원시립합창단 모습
우리 모두의 마음에 따듯한 평화의 감동을 전해 줄 본 공연의 티켓가격은 R석 20,000원, S석 10,000원, A석 5,000원이며 초등학생부터 관람 가능하다.

 


한편 공연 예매 및 문의는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 또는 전화(031-250-5357)를 통해 할 수 있다.

 


수원/ 김수빈기자 shema21kim@naver.com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경인종합일보] 수원시립합창단 제168회 정기연주회, ‘슬픔과 힐링, 그리고 평화의 축제’
이전글 [인천일보] 22일 수원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치유와 평화의 축제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