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게시판 뷰
제목 [위드인뉴스] 수원시립합창단 제4대 예술감독 취임연주회 '出港 출항'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28 조회수 289



수원시립합창단 제4대 예술감독 취임연주회 '出港 출항' 개최

2018.08.19 15:47 입력



[위드인뉴스 김예림]


수원시립합창단 제4대 박지훈 예술감독 취임연주회 <出港(출항)>이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수원SK아트리움 대 공연장에서 열린다.

 

지난 6일 취임한 박지훈 지휘자는 중앙대학교 작곡과와 동 대학원에서 수학한 뒤 도미하여 미국 Colorado State University에서 합창지휘 석사를 University of Arizona에서 합창지휘와 오케스트라지휘(부전공) 박사과정(ABD)을 하였다.

 

 

▲박지훈 지휘자

 

 

일찍이 작곡가로서 이름을 알린 박지훈 지휘자는 한국의 대표적인 합창작곡가로 평가받고 있으며 2014년부터 올해 6월까지 군산시립합창단의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를 지냈고, 현재 중앙대학교, 한세대학교, 군산대학교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출항(出港)'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취임연주회는 각각 출항(出港), 교차(交叉)의 바다, 격근(隔近)의 바다, 아름다운(美) 바다, 감격(感激)의 바다 등 5가지의 소주제로 이루어진다.

 

 

 

 

먼저 1부 무대에서는 타악과 합창이 어우러진 창작합창곡으로 연주회의 서막을 알리고 이후 고전과 현대를 넘나드는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소프라노 강혜정

 

 

2부에서는 소프라노 강혜정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후기 낭만파의 대표적인 작곡가 Anton Bruckner의 명작이자 Bruckner 자신이 "내 삶의 자부심"이라고 평했던 을 연주한다.


▲베이스 박승훈

 

 

 

▲알토 이은미

 

 

 

▲테너 신동호

 

 

특별히 이번 연주에서는 소프라노 강혜정과 알토 이은미, 테너 신동호, 베이스 박승훈 등의 솔리스트들이 함께하며 국내 유일의 합창 전문 연주단체인 라퓨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할 예정이다.

 

 

▲라퓨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수원시립합창단 제4대 박지훈 예술감독 취임연주회-出港(출항)의 티켓은 전석 10,000원이며 초등학생부터 관람 가능하다.

한편 공연 예매는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 또는 전화(031-250-5357)를 통해 할 수 있다.

 

공연정보
공연일시 : 2018년 8월 28일 화요일 19:30
공연장소 :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티켓가격 : 전석 S석 1만원 
입장연령 : 만 7세 이상
공연문의 : 수원시립합창단 031-250-5352~7 | www.artsuwon.or.kr 



김예림 withinnews@gmail.com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경기신문] 수원시립합창단 박지훈호 ‘출항’
이전글 [경기신문] 박지훈 수원시립합창단 예술감독 위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