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iTV 뉴스영상보기(클릭) 나라 잃은 슬픔과 분노, 그리고 나라를 되찾기 위한 희생과 희망을 그린 수원시립공연단의 새 창작뮤지컬 '독립군'이 수원시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우리 가슴 속에서 지워지지 않을, 그리고 잊어서는 안 되는 특별한 이야기 3.1운동과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준비했습니다. [ 장 용 휘 / 수원시립공연단 '독립군' 예술감독 ] “지금 후세대에 사는 우리들이 과연 해야 될 일이 무엇인가, 과연 그들의 뜻에 맞게 행동하고 있는 것인가 이런 것들에 대해서 조금은 한 번쯤 뒤돌아보고….”
독립은 어느 영웅 한 명에 의해 이뤄진 것이 아니라 민족 모두의 염원과 노력의 대가라는 것을 공감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 박 성 환 / 독립군 '김구' 역할 주연배우 ] “명성황후가 시해됐을 때부터 우리나라가 광복하기까지 하나의 역사적인 배경을 김구 선생님이라는 중심을 통해서….” [ 김 다 현 / 독립군 '김구' 역할 주연배우 ] “한 편의 책을 보시는 것 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해서 만든 작품인 만큼 많은 독립군이 등장을 하거든요. 김구를 비롯해서 이봉창, 윤봉길….” >3.1운동·임시정부수립 100주년…수원시립공연단 기념공연 2019년 4월, 수원에서 100년 전 그날의 열망을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김 다 현 / 박 성 환 ] “저희 뮤지컬 '독립군', 4월 12일부터 21일까지 수원SK아트리움에서 공연합니다. 많이 많이 보러 와 주시고요, 독립 때까지의 북받쳤던 감정을 다시 한번 느끼고 돌아가시기 바라겠습니다. 무대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뮤지컬'독립군'… 4/12~21,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