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게시판 뷰
제목 [중부일보] 수원시립합창단, 30일 잔디밭음악회-밤을 잊은 그대에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20 조회수 214

중부일보

수원시립합창단, 30일 잔디밭음악회-밤을 잊은 그대에게

 


이시은   기사입력 2019.08.19 17:52   최종수정 2019.08.19 22:14

 


수원시립합창단 고품격 파크콘서트 ‘잔디밭음악회-밤을 잊은 그대에게’가 오는 30일 수원 제1야외음악당에서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잔디밭음악회-밤을 잊은 그대에게’는 한여름 밤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매년 진행되는 음악회로, 박지훈 예술감독이 이끄는 DSM 밴드와 라퓨즈 플레이어즈 그룹의 웅장하고 환상적인 라이브 연주와 함께 친숙한 해설과 화려한 영상이 더해진 애니메이션, 드라마&영화 OST, 주옥같은 팝송과 뮤지컬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다양한 음악활동을 통해 대체불가한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발라드 여신’ 가수 거미가 출연하여 무대의 열기를 더한다.

깊은 감성과 소름돋는 가창력으로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기억상실’ 등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You Are My Everything’ ‘그대라서’ 등 수많은 명품 드라마 OST를 통해 ‘믿고 듣는 OST 퀸’으로 자리잡은 거미는 이번 무대에서 관객들에게 가요와 드라마 OST를 넘나들며 짙은 여운을 남기는 역대급 감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돗자리를 준비한다면 가족과 함께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합창단 사무국(031-250-5357) 및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를 통해 알 수 있다.

이시은기자

출처 :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경기일보] 수원시립교향악단, 제265회 정기연주회 29일 연다…차이콥스키와 림스키-코르샤코프 명곡을 한 곳에서
이전글 [e수원뉴스] 초가을 밤 천일야화 매력에 빠져보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