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게시판 뷰
제목 [이데일리] 수원시립합창단, 내달 7일 '가을의 서정' 공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28 조회수 209

bd1572235469.png
수원시립합창단, 내달 7일 '가을의 서정' 공연

수원 SK아트리움 대공연장
이재호 부지휘자 데뷔 무대
  • 등록 2019-10-22 오후 1:09:31

    수정 2019-10-22 오후 1:09:31

    윤종성 기자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수원시립합창단은 오는 11월 7일 경기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가을의 서정(Autumn Sonnets)’을 연다.

특히 이번 공연은 이재호 수원시립합창단 부지휘자의 데뷔 무대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첫 무대는 미국 오클라호마 주립대학교 합창지휘과 교수이자 작곡가인 랜달 스트룹(Z. Randall Stroope)의 대표작 ‘4개의 스페인 소네트(Four Spanish Sonnets)’다.

이 작품은 스페인 황금시대 시인 가르실라소 데 라 베가(Garcilaso de la Vega)가 쓴 4개의 스페인 소네트로 완성한 곡으로, 호흡이 긴 멜로디 라인, 깊고 풍부한 음향, 풍성한 화성 구조 등이 특징이다.

두 번째 무대는 한국 예술가곡이다. 국내 합창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여성 작곡가들이 꾸미는 무대로, 남지영의 ‘사랑아’, 전경숙의 ‘모란꽃’, 조혜영의 ‘옹헤야’ 등을 세련된 현대 합창으로 들려준다.

이밖에 제이레빗의 ‘Happy Things’, 수지&백현의 ‘Dream’, 유재석·이적의 ‘말하는대로’ 등 케이팝 합창 무대도 열린다.

관람료는 5000~2만원.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중부일보] 수원시립합창단, 7일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Autumn Sonnets(가을의 서정)’연주회
이전글 [일간투데이]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Autumn Sonnets(가을의 서정)'
top